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논산공원] 황산공원 _ 황산근린공원 소개

by 짠다리 2021. 4.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다리입니다~
오늘은 충남 논산에 위치한 황산근린공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고향집이랑 가까워서 산책하러 자주 가는데 갈 때마다 매번 색다른 느낌으로 예쁜 곳이어서 꼭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먼저 정확한 장소는 이곳입니다

  • 충남 논산시 강경읍 황산리 81-23 

 


공원 주변으로도 볼것들이 정말 많은데 저는 일단 산책로, 공터 주변 풍경을 중심으로 소개해볼게요:-)

입구로 들어가시면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차 끌고와서 구경하기도 좋더라구요


봄에는 공터 따라서 쭉 가다가 보시면 언덕 위에 벚꽃이 예쁘게 피어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계단이 좀 가팔라서 올라가기 쉽지 않지만 일부러 사진찍으려고도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날씨가 좀 풀리면 공터 옆에서 돗자리나 텐트 설치해서 나들이 나오시는 분들도 많이 있어요
저는 항상 바람부는 날에 가서 실패하긴 했지만 여유롭게 놀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공원 옆으로는 금강이 흐르고 있어서 조금만 걸어나가시면 강가를 따라서 산책도 하실 수 있고
가을에는 강가 옆에있는 갈대숲도 정말 예쁩니다!!






날씨가 여름에 가까워지면 꽃들이 정말 많이 피는데 산책로 중간 중간에 핀 꽃들 보면서 산책하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가을이 되면~! 코스모스가 만개하는데요

공터 옆 계단을 따라서 코스모스가 정말 많이 피어있어요 따라 걸으면서 사진찍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황산공원은 특히 계절별로 다른 모습들이 공원의 매력을 더 살려주는 것 같아요!

사진을 보시니 매번 색다른 모습이라는게 어떤 느낌인지 아실 것 같지 않나요??

저는 가까운 곳에서 자주 들릴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원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강경해물칼국수나 맛집들이 있어서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소박한 글이지만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