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 신청 방법

by 짠다리 2022.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다리입니다

오늘은 뱅크샐러드에서 무료로 진행하고 있는 유전자 검사 신청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신청이 열리는데요!

출근해서 신청하다보니ㅎㅎ 3일 정도 도전해서 성공했던 것 같습니다.

당첨 된 날에는 엄청 집중해서 마구 눌렀던 것 같아요

 

 

2일 후에 유전자 검사 키트가 도착한다고 안내받았는데

딱 2일만에 도착했어요!!

 

키트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넘 깔끔하게 생겨서 좋았어요

 

 

 

키트, 설명서, 반송용 택배 봉투와 스티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용 방법과 FAQ!

 

 

 

유전자 검사로 알 수 있는 것들이 적혀있었는데

딱 호기심을 끌만한 것들이죠ㅎㅎ

 

 

 

 

키트는 총 3가지 물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침을 담을 수 있는 용기, 보존액, 용기 뚜껑

 

 

 

침을 열심히 모아서 경계선 까지 뱉어준 후 보존액을 전부 넣어줍니다!

*참고로 음식물을 섭취하거나 양치를 한 직후에는 하면 안된다고 해요! 최소 30분 이상 지난 후에 실시하라고 안내되어있습니다*

 

 

함께 동봉된 뚜껑을 끼워서 흔들어주기만 하면 준비 완료!

 

 

 

 

다시 박스에 잘 넣어서 봉인해주었어요

 

 

사실 반송용 봉투가 들어있는 줄 몰랐어서 택배 봉투를 조심히 뜯었는데

섬세하게 반송봉투랑 스티커도 동봉되어있는게 넘 좋았던 것 같아요

 

 

 

설명서에 나와있는대로 뱅크샐러드 어플에서 반송접수를 하면 완료입니다!!

 

 

반송이 완료된 일자를 기준으로 2주 후에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어떤 유전적 특성을 가지고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ㅎㅎ

 

결과가 나온다면 다시 공유하러 돌아올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