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MYLIFE

해피캠퍼스 후기/과제로 수익 창출하기[대학생 부업/레포트 판매]

by 짠다리 2024. 4.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식거래플랫폼 해피캠퍼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대학생들이 이용하기 좋은 수익 창출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내가 작성한 리포트, 논문, 자기소개서, 시험 자료 등을 등록해 판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필요할 때 구매할 수도 있겠죠!

 

 

저는 해피캠퍼스에 과제를 등록해서 수익창출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니

컴퓨터에 잠들어있는 과제들이 아까워지기 시작했고, 자료를 정리해 등록하기 시작했습니다.

 

https://www.happycampus.com/

 

해피캠퍼스 레포트

해피캠퍼스는 대학레포트,방통대,자소서 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www.happycampus.com

 

 


회원가입 후 자료등록을 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자료 등록 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1. AI(챗 GPT)로 작성 자료 등록 불가

2. 개인정보 삭제(개인블로그, 유투브 주소 기재불가 등)

3. 인쇄 허용 설정

4. 편집상태 확인

5. 저작권에 문제 없는 폰트 등록

6. 최소 분량(폰트 10-11, 줄간격 160%이내 2/3이상 작성된 자료)

7. 이미 판매된 자료를 묶음 판매하거나, 묶음자료를 개별판매 불가, 핵심 내용 1/2 이상이 동일한 경우 등록 불가

 

 

 

 

별 문제 없는 자료라고 판단되시면 등록하면 되는데요

자료 개별등록과 일괄등록 메뉴가 있습니다.

입력할 수 있는 내용은 동일하기 때문에 여러자료를 등록할 때 일괄 메뉴를 활용하시면 정말 ! 편리합니다.

 

 

저는 자료를 등록할 때

아래의 사항들을 신경썼습니다.

1. 제목: 레포트 핵심 주제를 간단하게 축약

2. 판매가격: 다른 판매자들의 평균 가격대 검색 후 지정(가이드 참고)

3. 태그작성: 레포트 작성 시 검색했던 키워드로 입력

 

적고 보니 너무 간단하네요ㅎㅎ

가격은 항상 개인적으로도 부담없는 선에서 정말 저렴하게 정했던 것 같습니다.

 

 

 

 

 

신규 등록하게 되면 먼저 대기중 목록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업체의 검토 후에 판매등록이 되기 때문에 기다림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ㅎㅎ

 

 

 

 

시간이 지나면 아래처럼 판매 목록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등록/승인에 대한 알림이 메일로 오기도 했습니다!

 

저는 업로드 후 등록까지 하루부터 최대 4일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일단 판매등록이 되면 누군가 구매하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광고를 붙이면 판매가 더 잘 된다고 하는데 유료 서비스이다보니 저는 그냥 기다림을 선택했네요ㅠ

 

 

사실상 방치의 시간을 보내다 보면 제 과제를 필요로하시는 분들이 구매를 하십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플랫폼이 자료 검수와 판매 중간다리 역할을 해주기에 수수료가 발생하더라구요

자료판매 수, 자료등록 수, 자료후기 점수 등에 따라 40~60%의 수수료가 책정됩니다.

저는 판매 단가를 낮게 책정했더니 정말 작은 수익금이 발생하고있습니다ㅜㅜ

 

 

 

 

 

그리고 계좌출금을 신청할 때에도 이체수수료 500원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저는 아직 출금하지 않고,, 잘 모아두는 중입니다ㅎㅎ

 

 


 

 

수수료가 너무 비싼것 같다는 생각이 항상 들긴 하지만 다른 업체도 유사한 편이기도 하고,

아무래도 해피캠퍼스가 가장 규모있는 업체라는 것을 고려하면 해피캠퍼스 이용이 가장 낫다고 하네요,,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출석체크를 통한 할인쿠폰/ 출금수수료 면제쿠폰도 지급되고 있으니 알차게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작은 수입이지만 대학생 때에는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이 적다보니

해피캠퍼스와 같은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들 잠들어있는 레포트나 자료들 있다면 등록해서 수익창출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