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MYLIFE

[넷플릭스] 굿플레이스 _ GOOD PLACE / 리뷰 / 배우 소개

by 짠다리 2021.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다리에요:)
이번에는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본 넷플릭스 드라마 굿플레이스를 소개해드릴게요

 

 


굿 플레이스는 4개의 시즌으로 구성된 미드로 인간의 사후 세계와 관련된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사후에 굿플레이스로 간줄 알았던 4명의 주인공들이 자신들이 굿 플레이스에 있을 만큼 착한 사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리고 있는데요

시즌 4까지 있어서 시작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저는 시즌 1 : 1화를 보고 한 번도 안쉬고 볼 정도로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미드를 챙겨 본 적이 없어서 주인공들을 모두 처음 보긴 했는데요 팬층도 있고 다들 연기를 너무 잘해서 더 재밌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한 명씩 소개해드리자면


/크리스틴 벨 - 엘리너 셸스트롭 역
천방지축 막무가내 주인공이라고 볼 수 있는 배우 크리스틴 벨!
현대 사회에서 남에 대한 배려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을 그대로 반영한 느낌이었어요
처음에는 네 주인공 중에서 가장 막무가내였지만 결국 가장 큰 변화를 보여주는 멋진 선장같은 역할이었죠
보면 볼수록 매력이 정말 넘치는 배우인 것 같아요

 

 





/테드 덴슨 - 마이클 역
굿 플레이스의 설계자 역할을 했던 배우 테드 덴슨!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연기와 때때로 익살스러운 모습까지 드라마의 전체적인 흐름을 이끌어나가는 인물이었습니다
알고보니 CSI 시리즈에도 출연한 유명한 배우시더라구요ㅎㅎ

 

 




/윌리엄 잭슨 하퍼 - 치디 역
남들에게 잔뜩 피해를 줄 정도로 결정장애를 가진 윤리학 교수를 연기한 배우 윌리엄 잭슨 하퍼
먹고싶은 음식 하나 제대로 결정하지 못하는 치디가 주변 사람들에게 주는 영향력과 가끔 나오는 명언?들까지//
시즌 4 마지막까지 어떻게 행동할지 궁금했던 사람 중 한명이었어요

 

 




/자밀라 자밀 - 타하니 알자밀 역
자격지심 투성이었던 부잣집 딸을 연기한 자밀라 자밀!
원래 모델로 활동했었다는데 찾아보기 전에는 몰랐을 정도로 연기도 정말 잘하더라구요
키도 훤칠하고 무엇보다 억양이 정말 매력적인 배우였습니다

 

 

 

 




/매니 자신토 - 지안유 역
조금 모자라보이면서도 순수한 영혼을 가진 지안유를 연기한 배우 매니 자신토
네 시즌을 연기하는 동안 정말 어디로 튈지 모르는 말과 행동을 보여준 배우인데요
처음엔 정말 모자라보이기만 했지만 그 마음 속에 담긴 진심들과 감초역할을 톡톡히 하는 모습이 굿플레이스를 더 재미있게 만들어 준 것 같았습니다

현실에서의 모습은 너무 멋있네요ㅎㅎ

 

 




아무튼 저는 굿 플레이스를 보면서 처음에는 마냥 재밌다는 생각만 했었는데
시즌 4가 끝나갈수록 인간의 현실적인 모습, 우리가 겪고있는 모순들을 잘 표현한 것 같아서 끝까지 흥미있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결말까지 정말 마음에 들었고요!!
제작진들은 하고싶은 말은 이미 다 전달했기 때문에 더 이상의 시즌은 나오지 않는다고 말했다는데,, 무슨 의미인지 알겠으면서도 아쉬운건 사실인 것 같아요




이 대사는 치디가 인간의 존재에 대해 설명한 부분이었는데 우리가 처음 존재했던 곳으로 돌아간다는 말이 좀 많이 인상깊었던 것 같아요

 

 

 

 

 

다들 굿플레이스를 꼭 보셨으면 좋겠어서 스포가 될만한 별다른 내용은 담지 않을게요

기회가 되시면 한번쯤 보시기 바라고 다음에도 재미있는 것들 들고 오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