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MYLIFE

[한화이글스] 선수 소개 _ 정은원

by 짠다리 2021.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짠다리입니다:)

오늘도 (저만) 즐거운 ㅋㅋㅋ 한화 이글스 선수 소개입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선수는 '정은원' 선수 입니다!!! 먼저 선수 정보를 알아보죠!

 


 

 

이름 : 정은원

나이 : 23세 (2000년 1월 17일생_빠른)

포지션 : 내야수 (우투좌타)

등번호 : 43

소속팀 : 한화이글스(2018-)

신체 : 177cm, 78kg

응원가 : 날아올라! 한화 정은원!

연봉 : 1억 2,000만원(2021년)

 


 

정은원 선수는 인천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2018 신인드래프트 2차 지명 3라운드 24순위로 한화이글스에 입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빠른년생으로 남들보다 1년 빨리 프로에 입단해서, 다른 선수들에게 많은 조언을 해주는 모습이 있어서 아기대장독수리라는 별명도 있다고 합니다:)
넘 귀여운 외모 아닌가요..?

 

 

 

 

2019 시즌 하반기부터 꾸준히 실력을 좋은 보여주었는데 작년 2020시즌에는 선수 부족으로 아슬아슬한 상황에서 계속 경기를 뛰다가 부상을 당하고 시즌아웃이 되면서 풀타임을 뛰지 못했습니다.

회복 후 이번 시즌에는 주전 2루수를 차지해서 하주석 선수와 키스톤 콤비를 이루어 경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아직 타격능력이나 수비력에서는 아쉽다는 말이 많이 있긴 하지만 좋은 선구안과 빠른 발을 가지고 있어서 높은 평가를 받아왔는데요.

지금까지는 아쉬웠다면 이번 시즌에서는 (아직 8경기밖에 진행되지 않았지만) 5할 3푼 3리의 출루율을 기록하면서 선구안이 좋다는 자신의 능력을 잘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은원 선수는 입단 시 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와서 선수 개인의 부담감도 많이 있겠지만 경험이 쌓이면서 더 많은 발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2루수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것만으로도 지금 한화로서는 다행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ㅎㅎ

올해는 부상 없이 시즌을 완벽히 마무리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