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PPYMYLIFE

와이파이 도시락 대여방법[청주공항 택배수령 및 반납]

by 짠다리 2023. 5. 15.
반응형

청주공항 와이파이 도시락 택배 수령
얼마전 태국 7박 여행하면서 와이파이 도시락을 대여해 사용했는데요
와이파이 속도나 편리함 측면에서 매우 만족해 정보를 공유하려고합니다~


먼저 저는 청주공항에서 출발했는데요,
청주공항은 따로 와이파이도시락을 수령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택배수령으로 대여신청을 했습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편하게 예약 가능합니다!
https://m.wifidosirak.com

해외에서 데이터 고플 땐, 와이파이도시락

해외여행 필수품 와이파이도시락, 국내 최다 유일 공식 공항 로밍센터, 여럿이 함께 쓰는 대용량 데이터

www.wifidosirak.com




출국 및 귀국일, 시간을 선택하시고





국가를 선택합니다

 




국가마다 지원되는 데이터양과 금액이 차이가 있어서 잘 확인해보시고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평소에도 데이터 사용량이 많지 않기도 하고
해외에서는 검색용 정도로 사용하기 때문에 1.5기가를 선택했구요
하루도 모자란 적은 없었습니다!

 
 



보조배터리나 로밍 전화도 한번에 구매할 수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사전에 확인하셔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와이파이도시락 안심플랜은 보험처럼 생각하시면 되는데 보상금을 70%나 감면해준다고 합니다.
분실 시 16만원 정도 보상금을 납부해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걱정되시는 분들은 등록해두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행자 보험까지 패키지로 등록할 수 있는데
저는 사전에 등록해두어서 건너뛰었습니다ㅎㅎ

 
 




다음은 제일 중요한 수령장소입니다!

인천 1,2 국제공항, 김포, 김해 공항에서는 직접 수령이 가능하고 서울 본사에서도 수령이 가능하다고 해요

저는 청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고,
6일 이상 대여시 무료 배송, 출발일 1-2일 전에 배송 완료된다고 해서 큰 걱정없이 택배수령을 선택했습니다!

이 때 정확한 주소를 잘 입력하시는게 중요해요𖤐





반납 장소도 따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출발지와 다른 곳으로 도착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반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택배반납을 선택했고
택배 반납하시는 분들은 입국일 기준 1일 이내에 반품수거 착불 접수한 후 문자 발송을 해야합니다.





예약 정보를 한 번 더 확인하고




마지막으로 결제까지 완료하시면




수령과 반납에 대한 안내가 옵니다!







저는 일요일 출발이었는데 기기를 수요일에 수령했습니다!
내용물은 파우치, 본체, 충전기(c타입), 설명서입니다.



전원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전원이 켜지고
와이파이가 연결되기까지는 신호를 잡는 시간이 있어서 조금 기다려야하는 것 같았습니다!

연결이 안되더라도 걱정하지 마시고 좀 기다려보시면 될 것 같습니당

비밀번호는 본체 뒤편과 1번 메뉴에 접속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번 메뉴에서 데이터 사용량도 확인할 수 있었고
배터리는 100퍼센트 충전해 두면 하루 반나절 정도는 사용가능했습니다!





입국 및 사용 완료 후에는 바로 반납을 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반품 수거라고 안내카톡이 왔어서 수거접수를 하면 되는줄 알았지만,,
직접 우체국 방문해서 접수 후 정보를 문자로 발송하면 된다고 합니다!

하루 안에 해야해서 조금 빠듯했지만 임대료 추가납부는 피하고싶어서 처리완료했습니다ㅎㅎ


주소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문의했더니 친절하게 안내해주셨고 바로 착불 접수도 했습니다!





해외유심을 구매할까도 했지만 와이파이 속도가 더 빠르다고 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처음으로 와이파이 도시락을 사용해봤는데요

수령이나 반납도 편리했고
주먹만한 크기라서 들고다닐 때 불편함도 없더라구요

제가 신청할 때에는 6일 이상 신청으로 가격이 조금 할인되기도 했었습니다! 확인해보시고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와이파이도시락은 기내 수화물로 챙기셔야하는 것도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